포켓몬GO 댓글모아보기

Type
Quick Moves
Charge Moves
Search
포켓몬 포켓몬 평가 작성자
131.Lapras Water Ice 얼눈, 물하 였으면 하나만 버리지..... 얼하, 물눈 이 뭐꼬...
Lv1 Top2710
176.Togetic Fairy Flying 렙낮은거떠서 걍 슈퍼볼 한개에 잡음 도감용 ㅋㅋ
Lv60 BloodySky
131.Lapras Water Ice 네 무자비하게 잡아서 박사에서 쳐 박아두는 우리는 로켓단이 맞습니다.
Lv6 5은
131.Lapras Water Ice 언제부터 로켓단이 아니게됬죠?ㅋㅋ
Lv60 BloodySky
65.Alakazam Psychic 사컷/미래 떠서 하나 더 진화 하려다가 위 메세지 보고... 남은 사탕으로 강화 ! 물기/하펌 처럼 바른 타격감 있는 공격을 선호 한다면 사미가 정답!!
Lv1 Top2710
230.Kingdra Water Dragon 저도요.. ㅠㅠ
Lv1 Han키키
103.Exeggutor Grass Psychic 님들 여긴 없는데 수비용으로는 (구)버전인 염동력 솔라빔이 가장 좋습니다. 그다음으론 (구)염동력 씨폭탄이 좋아요
Lv1 해피너스0
230.Kingdra Water Dragon 아 물대포 눈보라 ㅠㅠ 유일 백프로 쏘드라가 ㅠㅠㅠ 역변을 ㅋㅋ
Lv1 Wukism
149.Dragonite Dragon Flying 예전에 잡아놓은 강날 드크 관상용임? 키워도됨?
Lv1 Si9nal
130.Gyarados Water Flying 와 갸라도스 5마리 만들었는데 다 드하 물하 뜸 개이득ㅋㅋㅋㅋ sss도 드하ㅋㅋㅋㅋ 갓라도스 개꿀
Lv1 격투강챙이
68.Machamp Fighting sss 급 알에서 나와서 힘들게 진화 시켰더니 불릿, 헤비.....하....
Lv61 homesickness
230.Kingdra Water Dragon 네...? 전 물대포 눈보라여서 절 모르겠던데...ㅠㅠ
Lv4 이야기꽃
130.Gyarados Water Flying 아...ss급갸라도슨데 드테 깨물어부수기 ...슈발
Lv1 해피너스0
181.Ampharos Electric 볼트체인지가 대미지가 좋긴한데 딜레이가 너무 길어서 퀵스킬이 빠른 방어형 이면 너한방 나한방이 되서 애매해 지더라구요 그래서 오히려 물타입이 많은 체육관은 차지빔이 좋은데 아직은 물타입이 체육관을 점령 하지 않아서 볼트체인지도 좋은듯 합니다! 뭐가 됬든 기합구슬만 안나오면 사용하시는데 문제 없습니다!
Lv1 Haztic
242.Blissey Normal 해피너스는 범용성이 넓은 포켓몬인것 같아요 주관적인 생각인데 사박/매샤는 방어에 적합한것같네요 사박/매샤 둘다 찌르는 타입이 격투 정도 인데 괴력몬을 방어로 두는 분들은 잘 못봤거든요 방어 해피너스가 사박/매샤 면 좋겠지만 해피너스가 공격이여도 쓸만하더라구요 오히려 체감상 베틀이 쉬울정도의 피통으로 미는터라 공격일때는 막치기,파광이 좋을듯 해요
Lv1 Haztic
248.Tyranitar Rock Dark 친구 마기라스랑 제 마기라스랑 개체값이랑 CP가 비슷해서 비교 해봤어요 결과는 (물스), (물깨) 둘다 훌륭하게 대미지를 뽑아주더라구요 사실 마기라스는 약점이 너무 많아서 방어는 적합하지 않은데 공격 할꺼면 여기서 취향이 갈리는것 같아요 저는 한방 대미지가 좋아서 물스가 좋다고 생각했는데 제친구는 물깨가 차징이 짧아서 좀더 여유롭게 배틀 할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같은 CP인 갸라도스로 서로 잡아봤는데 둘다 시간은 비슷하더라구요 물깨가 나와도 사랑받을수 있는 가치 있는 친구 임은 확실해요 다만…. 아이언테일과 불대문자…. 특히 불대문자는 차징시간이 너무 길어서 사용하는데 너무 힘들것같네요… 물깨 물스 둘다 사랑합시다!
Lv1 Haztic
40.Wigglytuff Normal Fairy CP1299대 푸크린 키우고 있어요! 막치기 매지컬 샤인인데 막 망나뇽을 잡는정도가 파르셀이나 라프라스 정도로 우와아앙 녹인다! 이게 아니라 에매하게 잘싸워줬다 정도 인것같아요 그래도 귀엽고 충분히 키울만한 포켓몬임은 확실하네요 막치기에 페어리 타입 스킬만 나오면 베스트 인것 같습니다!
Lv1 Haztic
131.Lapras Water Ice 물타입 트레이너 되고싶어서 진짜 뛰어다녔더니 개체값좋은 두마리 (얼냉), (얼눈) 이렇게 두마리 대리고 다녀요 좋은 컨도아니고 좋은 핸드폰도 아니지만 오늘 (얼냉)CP1111 (얼눈)CP1067 이렇게 두마리로 2000대 망나뇽 잡아봤는데요 결론은 둘다 우위가 없을 정도로 좋아요 얼냉은 차징 두번쓰고 평타를 때려야 할지 차징을 한번더할지 고민하는 정도쯤 되게 망나뇽을 잡구요 얼눈은 차징한번쓰고 평타때리면 되겠다 싶을 정도로 잡아요 시간은 비슷한것같아요 다만 냉동빔이 데미지는 더 좋다고 하나 스킬쓰고 딜레이가 좀 있어서 평타 한,두대? 정도 더 맞아요 어짜피 물타입 기술만 안나오면 되는 녀석이라서 뭐가 나와도 사용하셔도 될것같아요 대신 얼냉은 컨트롤이 좀더 필요한데 데미지는 쌔고 눈보라는 냉동빔보다는 널널하게 사용할수 있을것같은 정도에요 여튼 취향차이 인것같아요… 냉동빔 노리시는분들… 눈보라 버리지말고 사용하셔도 되요! 우리는 로켓단이 아니잖아요….
Lv1 Haztic
130.Gyarados Water Flying 지금 개체값S (드/하),(물/하) 두마리 사용 중이에요 드하CP1500, 물하CP1020 정도인데 둘다 비슷해요 드테로 용잡이 하셔도 되는데 다른 용잡이들이 많아서 굳이 갸라도스로 할필요는 없는것 같아요…. 물기가 좀더 회피 하기 쉬워서 뭔가 애매한 위치인 갸라도스한테는 좋은것 같은데 드테도 한방 한방이 좋아서 둘다 사용할 정도로 우위를 가늠하기 힘들어요… 차징으로 하펌만 나와주면 뭐든 좋은 것같네요… 그리고 굳이 물기 노리시는 분들 드테 나온 갸라도스 버리지 말아주세요… 우린 로켓단이 아니잖아요ㅠㅠ
Lv1 Haztic
130.Gyarados Water Flying ㄱㄱㄱㄱ
Lv3 기슈
130.Gyarados Water Flying 스킬 드하에 sss면 닥치고 강화하면 되나여?
Lv70 별뉘
130.Gyarados Water Flying 물하가 제일 좋은거에요?
Lv22 비장
149.Dragonite Dragon Flying 아. . 80%이상인데 강날/파광 떠는데 박사행인가. . . .
Lv12 우리엄마랑께
131.Lapras Water Ice 넘사??! 그쪽이야말로 개소리하네ㅋㅋㅋ 혼자 발끈하고 그러네ㅋㅋ
Lv20 나는야쟝
27.Sandshrew Ground 휑하네
Lv1 복개미
130.Gyarados Water Flying 물역2 물깨 뒤 4수만에 물하득 이번에다들 좋은친구 장만하시길
Lv71 저게안죽네
131.Lapras Water Ice 눈보라가 넘산데 뭔 개소리야
Lv0 진화각
131.Lapras Water Ice 눈보라도 나쁘지 않지만 대세는 냉동빔이구 ,모든거 고려해보면 냉동빔을 손들어주더라구요 사람들이 저도 그중 한명
Lv20 나는야쟝
131.Lapras Water Ice 눈보라요
Lv17 타마님
242.Blissey Normal 막치/파광이 자속 보정 받아도 그거 맞는 애들이 없음
Lv12 오답선생
이전 1|2|3|4|5|6|7|8|9|10|...|44